탐클래식 햄버거 메뉴

목차

    뮤지컬 장르의영화 라라랜드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많은사람들의 인생영화로도 꼽히는 로맨스 장인 라이언고슬링과 엠마스톤의 작품입니다 

     

    영화 라라랜드 포스터 사진
    영화 라라랜드 포스터

     

    기본정보

    • 개요 드라마 미국
    • 상영시간 127분
    • 개봉 2016.12.07
    • 평점 8.91
    • 감독/출연
      감독 데이미언 셔젤 | 라이언 고슬링 | 엠마 스톤 | 존 레전드 | 로즈마리 스윗 | J.K 시몬스

     

    줄거리 및 소개

    꿈을 꾸는 사람들을 위한 별들의 도시, 라라랜드입니다.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순간에 만난 재즈 피아니스트 세바스찬(라이언 고슬링)과 배우 지망생 미아(엠마 스톤)가 서로를 위한 미완성의 무대를 만들기 시작합니다.

     

     

    영화 감상평

    이미 그를 위해 좋은 경력을 가진 작가/감독 Damien Chazelle은 틴셀타운에 대한 즐겁고 매혹적이며 전혀 예상치 못한 노래로 빅타임에 폭발합니다. (골든 글로브에 풍자된) 오프닝 시퀀스는 정말로 영화의 나머지 부분을 제대로 다루지 않습니다. 마치 FAME 리메이크 영화의 출연진들이 자라서 자신의 아이들을 낳았고, 그 아이들이 산타모니카 고속도로를 납치해 10분간 플래시몹 춤을 추는 것과 같습니다. 그 시점부터, 그 영화는 최면술에 걸립니다. 우리는 1940년대의 위대한 드라마 이후로 가장 순수한 사랑 이야기를 추구합니다. 만약 이 영화가 B&W에 있었다면, 여러분은 베티 데이비스가 3개의 행키로 찢어진 옷을 입고 있는 것을 볼 것이라고 거의 예상했을 것입니다. 물론, 음정이 완벽하고 완전히 멋진 뮤지컬의 막간을 제외하고는 말이죠. 고슬링은 노래와 춤을 기대했던 남자로서 놀랍지만, 그는 상품을 전달합니다. Easy A (2010) 이후 "차세대 빅"이 되어야 했던 스톤은 이 영화를 훔치고 아마도 관객들의 마음도 훔칩니다. 상은 물처럼 흘러야 하고, 그녀는 모든 사람을 받을 자격이 있을 것입니다. 제가 말했듯이, DNA의 깊은 곳에 이것은 할리우드에 대한 송가입니다. 영화 산업은 항상 결말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과거에는 영화 한 장당 여러 개의 다른 결말을 찍고 마지막 순간에 어떤 것을 사용할지 결정했습니다. 여기서 샤젤은 우리에게 "진짜" 결말과 함께 대체 결말을 제공함으로써 우리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할리우드에는 실제로 아무것도 없지만, 여전히 모든 것이 정말 재미있을 수 있다는 것을 모두에게 상기시키기 위해 고안된 결말 시퀀스와 함께 말입니다. 고전이 될 운명이죠. 

     

     

    저는 라라랜드 영화 자체도 좋아하지만 좋아하는것중 하나는 주제곡 'Another of day sun' 인데요. 비긴어겐인과 같은 음악만 들어도 그영화가 생각나게 하는 멜로디가 참으로 좋습니다. 저는 스크린으로 보지못했고 노트북으로 봤는데 기회가 된다면 조금더 넓직한  스크린으로 보고싶네요

    위쪽 화살표
    로딩바